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사주만 100번 넘게 본 사람이 추천하는 용한 철학관 사주 신점 : 부산 세진암

by 빅머니의꿈 2023. 10. 17.
반응형

저는 사주, 신점 집을 은근히 자주 갑니다. 사주는 통계라는 말이 있죠, 그래서 맹신하면 안되지만 어느정도 참고하고 미래에 대비하고 과거나 성격을 맞추는걸 보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100개는 넘는 곳에서 사주를 봤는데 그 중에 가장 잘 맞고 추천할 만한 두 곳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부산에 세진암과 대구 진욱철학관(다음 포스팅) 입니다.

부산-신점

 

부산 세진암 후기

세진암은 신점+사주풀이로 상담을 해주는 곳인데요, 제가 가서 봤을 때는 3만원이었는데 얼마 전 친구가 예약하니 5만원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건 상담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가격은 세진암에 물어봐야합니다.

 

세진암은 부산 망미동에 있습니다.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신점 보는 곳인데 연초와 연말에 신년사주를 보려면 2달을 기다려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굉장히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해주시는데 두루뭉술하게 이야기 하지 않고 확실히 끊어서 이야기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친구와 2명이서 갔는데, 소름돋는 부분 먼저 이야기하자면..

그 때 당시 저랑 친구 둘다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나이가 있는지라 결혼을 염두해두고 만나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랑 친구가 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해도 좋을지 물어보자, 저에게는 "절대 안돼, 얘기도 꺼내지마라. 결혼 늦게해라" 라며 단호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기분이 그렇게 썩 좋지는 않았지만 그 후로 3달 뒤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결국 헤어지게 됩니다..; 

 

이것만 들으면 우연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제 친구한테는 현재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이야기 했는데 실제로 다음달인 11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현재 혼인신고를 미리하여 같이 살고 있습니다. 

 

또, 가정사 부분을 정말 정확히 맞추어서 너무 소름돋았던게 "배다른 형제가 있나...?"라며 저에게 콕 집어서 이렇게 물어보셨는데 실제로 어머니 아버지가 어렸을 때 이혼하셔서 아버지가 다른 가정을 꾸리고 계십니다. 

이혼가정이 적은건 아니지만, 만약 아닌 경우에는 상대가 기분나쁘거나 잘 맞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렇게 정확히 알아내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미래에 대해서도 대략 이야기 해줍니다. 바이러스나 암 계열을 조심하고 신발을 좋은거 신으라고.. 말씀하셔 주셨습니다. 자주 넘어지긴 하거든요. 암튼 대략적인 부분 모두 맞추고, 실제로 여기서 "3월에 이동하면 좋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부서를 지원해서 옮겼는데 승진도 하고 이동 후 운세가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가면서 녹음해서 저녁에 어머니께 들려주었는데 너무 소름돋는다며 어머니도 예약하셨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예약을 꼭 하고 가세요! 아래는 세진암 위치랑 번호가 나와있는 네이버 플레이스 바로가기 입니다. 이 후기는 제가 주관적으로 적은 100% 실제 후기입니다.

 

세진암 위치, 전화번호 바로가기

 

 

 

 

무료 사주팔자보기 가능한 어플, 사이트 추천

가끔 저는 사주나 신년운세를 보는데요. 무료로 사주팔자를 풀이해주고 하루 운세를 알 수 있는 용한 어플이 있어서 추천 목록을 꾸려보았습니다. 무료라도 잘 안맞는다고 생각하는 어플 및 사

neull04088.tistory.com

 

 

사주만 100번 넘게 본 사람이 추천하는 용한 철학관 : 대구 진욱철학관

저는 지금까지 100개는 넘는 곳에서 사주를 봤는데 그중에가장 잘 맞고 추천할 만한 두 곳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신점을 보는 부산에 세진암을 썼고 오늘은 대구 진욱

neull0408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