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사주만 100번 넘게 본 사람이 추천하는 용한 철학관 : 대구 진욱철학관

by 빅머니의꿈 2023. 10. 17.
반응형

저는 지금까지 100개는 넘는 곳에서 사주를 봤는데 그중에가장 잘 맞고 추천할 만한 두 곳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신점을 보는 부산에 세진암을 썼고 오늘은 대구 진욱철학관 후기입니다.

 

지난 포스팅 부산 세진암 후기 ↓

 

사주만 100번 넘게 본 사람이 추천하는 용한 철학관 사주 신점 : 부산 세진암

저는 사주, 신점 집을 은근히 자주 갑니다. 사주는 통계라는 말이 있죠, 그래서 맹신하면 안되지만 어느정도 참고하고 미래에 대비하고 과거나 성격을 맞추는걸 보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는

neull04088.tistory.com

 

진욱철학관

 

대구 진욱철학관 후기

 

진욱철학관은 대구 중구에 위치하며 달성공원역 부근에 있습니다. 여기도 예약은 필수로 하고 가셔야 합니다.

엄청 오랫동안 사주를 공부하시고 공부를 많이 하셨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찐으로 잘 본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결혼시기 사업분야를 추천해 주시고 가감 없이 이야기해 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저는 좋은 이야기든 안 좋은 이야기든 솔직하게 이야기해 주는 곳을 좋아하는데 여기서는주의해야 할 점과 내 성격에 따라서 실수할 수 있는 부분을 짚어주십니다.

 

그리고 여기는 상담 시간이 40분 ~ 50분 정도로 매우 길고 궁금한 부분을 물어보면 거기에 대해서 상세하기 이야기해 주셔서 종이 몇 장을 메모지를 다 채웠습니다.

 

특히 지금 직업에 대해서 사전에 말씀드린 적 없는데, "이런 직업으로 하면 니 성격, 능력에 좀 쑤셔서 못 버틸 수도 있으나 여기 이 계열로 가면 괜찮다"라고 이야기하는데 현재 제가 하고 있는 계열의 직업을 콕 집어서 말씀해 주셔서 소름 돋았습니다.

 

또한 경매와 갭투자를 공부하고 있는 지금, 저에 대한 사전 정보가 없는데 부동산 관련 쪽이나 사업 중에는 호텔 사업으로 가면 잘 될 것이라고 말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것저것 궁금한 부분을 잘 이야기해 주셨고 결혼 부분은.... 무조건 늦게 결혼하라고 하셨네요 ㅎㅎ 맞을는지는 나중 되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대구에서는 여기가 제일 사주 잘 봐주는 곳 같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위치와 예약번호가 나와있는 네이버플레이스로 이동합니다.

 

진욱철학관 위치

 

 

 

 

무료 사주팔자보기 가능한 어플, 사이트 추천

가끔 저는 사주나 신년운세를 보는데요. 무료로 사주팔자를 풀이해주고 하루 운세를 알 수 있는 용한 어플이 있어서 추천 목록을 꾸려보았습니다. 무료라도 잘 안맞는다고 생각하는 어플 및 사

neull04088.tistory.com

 

 

사주만 100번 넘게 본 사람이 추천하는 용한 철학관 사주 신점 : 부산 세진암

저는 사주, 신점 집을 은근히 자주 갑니다. 사주는 통계라는 말이 있죠, 그래서 맹신하면 안되지만 어느정도 참고하고 미래에 대비하고 과거나 성격을 맞추는걸 보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는

neull04088.tistory.com

반응형